Jieunny의 블로그

코드스테이츠 SEB_FE 43기 2일차 본문

CodeStates/review

코드스테이츠 SEB_FE 43기 2일차

Jieunny 2022. 12. 16. 20:12

➰ 2일차

 

그래도 대학에서 배웠다고 아직까지 그렇게 어려운 건 없다... 4년 갖다버린건 아닌 거 같아서 다행🥹
오늘 진도는 타입과 변수 까지었는데 그냥 되는대로 쭉쭉 하다보니 CSS까지 하고있다.

선행 어디까지 나가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종합퀴즈랑 코플릿만 놔두고 시간 나는대로 공부 해야겠다.

HTML이랑 CSS도 독학으로 어느정도 했던거라 강의 콘텐츠 따라가는 게 어렵지는 않다.

복기하는 느낌으로 공부하고 블로그에 차근차근 정리 중이다!


오늘 첫 페어 활동 때문에 아침부터 긴장해서 손에 땀나고 심장 터질 거 같았는데 나름 잘 해낸 것 같아서 맘이 한결 편해졌다.

지금 페어님과 적응 될 때쯤 페어가 바뀌겠지...😱
페어님이 나랑 비슷한 성향이시고 친절하셔서 생각보다 편하게 페어활동 한 것 같아 감사했다.

혹시나 내가 하는 말이 아는 척 하는 것처럼 들리진 않을까해서 말할 때 신경을 많이 썼다.. 항상 조심해야지
페어 활동 동안 내가 알고있는 부분은 열심히 알려드리고 내가 부족한 점은 배워오고싶다!


이렇게 오래 책상에 앉아있는게 얼마만인지 어제오늘 열심히 사는 거 같아서 뿌듯하기도 하고🤔
아직 초반이라 여유로운 편이지만 이것도 얼마 못갈거같다!


오늘 하루 리뷰 끝✔️
내일 주말~!